menu


close

고객센터

SOON HOSPITAL

순병원, 순산후조리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안전할 수 있도록 훈련하고 점검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순병원
댓글 0건 조회 716회 작성일 23-05-25 12:52

본문



안녕하세요 순병원입니다.

어제(5월24일) 낮 12시경 순산후조리원 앞으로 소방차 여러 대와 구급차가 출동하는 일이 있었습니다.

원인은 조리원을 이용중이던 산모님이 개인적으로 반입한 전기핫팩(온열찜질기)을 충전 시켜놓고 방을 비운 사이 핫팩에서 작은 화재가 발생하게 된 것이었습니다.

방문이 잠긴 채 아무도 없는 상황이었지만 스파크와 연기를 감지한 스프링쿨러가 즉시 자동으로 작동하여 화재는 곧바로 진화되었고, 직원의 빠른 대처로 발생한 방을 찾아 문을 열고 후조치를 진행하여 몇분만에 빠르게 자체 진화 되었습니다.

그리고 금정소방서와 자동으로 연결되어있는 화재발생 알림센서가 발동하여 소방차가 출동하였으나 이미 불은 진화된 후 였습니다.

화재소동은 있었으나 다행히 직원과 산모님 모두 평소 훈련받은대로 침착하게 대처해서 큰혼란이 없었고, 발생한 화재도 자동 스프링쿨러로 신속하게 진화되어 출동한 소방서로 부터 신속한 대처와 소방설비의 관리에 대해 칭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저희 순병원과 순산후조리원은 혹시 있을지모르는 위급상황에 대비하기 위하여 늘 주기적으로 소방훈련을 실시하고 원내 소방설비 등을 점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떠한 경우에도 안전한 병원으로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내원하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